반응형

오늘은 황도 12궁의 별자리 중에 물병자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병자리는 1. 21.~2. 18. 일생의 사람들의 별자리인데요, 공기의 원소를 지니고, 천왕성을 지배하는 별자리가 바로 물병자리입니다.

 

개인보다 집단을 더 중요시하며, 리더십이 강하지만, 까칠하고 고집이 세다는 단점이 있는 물병자리. 물병자리의 사람은 어떤 개성을 지니고 있는지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물병자리

 

성격체크를 하기 전 별자리 운세부터 확인해볼까요? 별자리 운세는 아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별자리 운세 바로가기☜

 

 

물병자리 성격(총체적)

타고난 재능

대부분의 물병자리 사람들은 천부적인 어떠한 재능을 타고난다고 합니다.

재능뿐 아니라 자신의 미래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 한 발 앞서 나간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자신의 재능을 잘 개발한다면 그 누구보다 찬란한 인생을 살 수 있을 겁니다.

 

지적이고 도전적인 성격

물병자리 사람들은 세상을 넓게 그리고 깊게 이해하려 합니다. 게으르게 사는 것은 인생을 낭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도전적인 과제를 쫓죠.

 

인간의 복잡한 감정 이해

물병자리 사람들은 인간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잘 이해합니다. 이런 점은 남들에게는 독특하다고 비칠 수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매력적인 이미지를 풍길 수도 있습니다.

 

고집 있는 성격

물병자리는 고집이 센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자신의 말에 반대되는 의견이 나온다면 강한 반발을 일으키며, 시간이 지나도 그에 대해 잊지 않고 굉장히 비판할 때가 있습니다.

 

 

첫 주 물병자리의 성격(1. 21.~1. 30.)

첫 주의 물병자리는 혈액형으로 따지면 트리플 B형의 면모가 보입니다. 자기주장이 아주 강하고, 다른 사람들의 속좁음을 비웃는 천둥벌거숭이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남들이 볼 때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를 낭비하며, 남들과 친화적인 관계를 형성하기보다는 싸움에 앞장서곤 합니다.

그런 와중에도 자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찾지만, 스스로를 갉아먹는 성격 덕에 주변인들의 이해와 도움이 필요한 성격입니다.

 

둘째 주 물병자리의 성격(1. 31.~ 2. 9.)

둘째 주 물병자리의 사람은 굉장히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머리도 핑핑 잘 돌아가고 다양한 재능을 두루 갖추고 있어 어떤 일이든 척척 처리합니다.

 

하지만, 그런 재능 덕에 본인의 미래를 결정하는 데에 많은 고민을 하기도 하는데요, 인생은 결과보다는 과정이라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배울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배우고 싶어 하며, 유머감각과 특유의 호기심으로 여러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성격입니다.

 

셋째 주 물병자리의 성격(2. 10.~ 2. 18.)

셋째 주 물병자리는 감수성이 매우 풍부합니다. 로맨틱하며 아름답고 예쁜 것을 좋아하는 성격으로, 예술적이고 지적인 면모를 보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누군가 간섭하며 몰아붙이지 않아도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발견했다면 집중하여 직진하는 성격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싸움보다는 사랑을 좋아하는 로맨티시스트입니다.

 

물병자리의 재능

물병자리는 언변이 뛰어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물과 관련된 재능이 특화된 별자리라고 하니 여러분이 물병자리라면 술이나 물과 관련된 직종을 탐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물병자리의 건강

물병자리의 사람들은 기관지, 폐, 호흡기와 혈액 건강을 신경 써야 합니다.

 

만성질환이 발생하기도 쉽기 때문에 늘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하며, 유쾌해 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 몸의 건강뿐 아니라 마음의 건강 또한 두루두루 살펴야 하는 별자리입니다.

 

물병자리 사람을 내 것으로 만들려면?

물병자리 사람들은 자신의 특별한 이상을 공감해주는 사람에게 호감을 갖는다고 합니다.

이상이 현실과 동떨어져 있어 그에 대해 화를 내고 실망한다면 그때 부드럽게 상대를 감싸주는 것이 그 혹은 그녀의 마음을 잡을 절호의 찬스입니다.

 

항상 부드럽고 위험하지 않은 느낌으로 접근하도록 노력하세요.

 

물병자리의 사람들은 합리적인 면모와 비이성적인 면모를 함께 가지고 있어 한순간 사람을 황당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이런 성격적 특징을 잘 이해한다면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물병자리 사람들은 관계에 대해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그의 경계에 들어가 자신의 상식과 맞지 않는 행동으로 기분을 상하게 한다면 바로 틀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물병자리 사람과 헤어지고 싶다면?

물병자리 사람의 자유를 천천히 빼앗아보세요. 

물병자리의 사람은 이성보다는 우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별자리기에 헤어짐에 미련이 없고, 이런 방법으로도 쉽게 헤어질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양자리(3. 21.~ 4. 19.)

양자리

 

물병자리와 양자리는 최고의 궁합을 가진다고 하네요. 서로의 가치관 연애스타일이 거의 일치하며, 성격적인 부분도 잘 맞아 다툴일이 없습니다.

 

설령 말싸움이나 다툼이 발생하더라도 그것이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는 계기가 된다고 하니 가히 천생연분이라고 할만하네요.

 

사자자리(7. 23~ 8. 22.)

사자자리

물병자리와 사자자리는 짝꿍 같은 느낌입니다. 행동이나 성격, 연애스타일 또한 닮아 있어 친근하고 편안한 관계로 발전되기 쉽다고 합니다.

 

다만, 서로의 단점까지도 닮은 부분이 있어 당사자들끼리의 해결보다는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좋은 관계를 지속해나가는데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