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황도 12궁의 별자리 중에 황소자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황소자리는 4. 20.~5. 20. 일생의 사람들의 별자리인데요, 흙의 원소를 지니고, 금성을 지배하는 별자리가 바로 황소자리입니다.

 

평소 차분하며 인내심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집이 세고 보수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다는 단점을 지닌 황소자리. 이 황소자리의 사람은 어떤 개성을 지니고 있는지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황소자리

 

성격체크를 하기 전 별자리 운세부터 확인해볼까요? 별자리 운세는 아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별자리 운세 바로가기☜

 

 

양자리 성격(총체적)

현실적인 성격

대부분의 황소자리 사람들은 뜬 구름을 잡기보다는 현실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식적인 부분에 대해 날카로운 직관력을 가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때로는 감각적인 사람으로 보일 수 있죠.

 

그렇지만, 너무 현실적인 논리만을 쫓다 보면 삶이 팍팍해질 수도 있습니다. 항상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은 성격입니다.

 

예술적 기질

황소자리 사람들은 예술가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음악을 사랑한다고 합니다.

너무 현실에 치우치지 않게 중심을 잡아주는 중화제로서의 기질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한 고집

황소자리 사람들은 의지가 강하며, 본인이 한번 맞다고 생각한 것은 끝까지 맞고, 아니라고 생각한 것은 끝까지 아닌 성격입니다.

 

괜히 황소고집이라는 말이 나온 것이 아니겠죠?

 

정이 많은 성격

황소자리는 자기 의지가 강하고, 고집이 세기 때문에 친해지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다만, 한번 정을 주기 시작하면 언제까지고 상대의 곁에서 마음을 다독이는 성격이기에 한번 인연이 되면 그 인연이 끝까지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 주 황소자리의 성격(4. 20.~4. 30.)

첫 주의 황소자리는 의자가 아주 강합니다.

한번 결정한 일은 번복하기 쉽지 않으며, 본인의 생활 방침 또한 정해진 틀에서 크게 변화를 주지 않습니다.

 

삶 전반에 변화가 적은 편으로, 요리를 잘하고, 스킨십에 민감하다는 독특한 특징도 있습니다.

 

둘째 주 황소자리의 성격(5. 1.~ 5. 10.)

둘째 주 황소자리의 사람은 달변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고 상대방과의 소통에서 진가가 드러납니다.

 

근면 성실하여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지만, 변덕이 심해 한가지 일에 깊게 집중하지는 못하는 성격입니다.

다만, 재주가 많아 한번에 여러가지 일을 금세 해내곤 하는 만능의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셋째 주 황소자리의 성격(5. 11.~ 5. 20.)

셋째 주 황소자리는 야망가입니다. 자신의 야망을 위해서 묵묵하게 돌진하는 인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든 일에 대해 티를 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지만, 자신이 기대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때에는 스스로 크게 좌절하는 성격입니다.

 

실패에 대해 강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어 이른 나이에 돈 버는 방법을 배우는 경우가 많으며, 머리가 잘 돌아가고, 유머감각 또한 뛰어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어느 위치에 있든 그 위치에서 똑 부러지게 일하며, 상사에 대한 보좌도 뛰어나지만, 대부분 정점에 오르길 갈망합니다.

 

황소자리의 재능

황소자리는 큰 변화를 싫어합니다. 그러나 특유의 성실함과 현실 감각으로 자신의 삶을 풍족하게 만들만한 재능이 있습니다.

은행원, 요리사, 농업, 세무사, 회계사, 건축 등의 다양한 방면의 직업군이 어울리며, 현실적으로 가치 있는 일에 강한 두각을 드러냅니다.

 

또한, 예술적 성향과 미적 감각이 있어 무언가를 창조하고 건설하는 일도 잘 맞으니, 여러분이 황소자리의 사람이라면 자신의 재능에 대해 천천히 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황소자리의 건강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특히 스트레스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체질적으로 심리적인 부분에서 건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것이 육체적인 질환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알레르기나 위장병 등이 자주 나타나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황소자리 사람을 내 것으로 만들려면?

황소자리 사람들은 진지한 만남을 추구합니다. 한번 연애를 하면 오래 하고, 변치 않는 마음을 갈망하죠.

하지만, 때로는 융통성이 부족하여 상대방이 답답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진득하게 상대방을 공략해야 그 혹은 그녀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고집이 세기 때문에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황소자리 사람과 헤어지고 싶다면?

황소자리 사람들은 자기가 개척하는 자유로운 삶에 로망이 있습니다.

 

그의 자유에 제재를 가하게 되면 상대에게 싫증을 내게 될 가능성이 많으며, 특유의 고집을 꺾으려 시도하는 것도 상대에게 헤어질 빌미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게자리(6. 22.~ 7. 22.)

게자리

황소자리는 게자리와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서로 현실적이며, 취미나 행동, 성격, 연애스타일이 비슷하여 하나로 묶인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서로의 패턴이 비슷하다 보니 결혼 생활에서도 크게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8. 23~ 9. 23.)

처녀자리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슬기로운 커플입니다.

만나는 동안 생기는 문제에 대해 슬기롭고 똑똑하게 대처하며, 대처 과정에서 더욱 돈독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간혹 한 번의 트러블이 관계의 종착지가 되는 커플들에 반해, 고난을 함께 넘어 생긴 끈끈함이 있어 서로에 대한 신뢰가 갈수록 깊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염소자리(12. 25~ 1. 19.)

염소자리

황소자리와 염소자리는 서로의 지적 수준이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서로의 사고관이나 생각, 지향하는 방향 또한 비슷해 서로에게 끌리곤 하죠.

 

만나는 동안 크게 다툴일이 없고, 남들이 보기에 우아하고 품위 있는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