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피부가 좋아 보이는 방법 중 올인원 비비 스틱을 사용하여 피부를 정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본인을 꾸미는 그루밍족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종류는 패션, 미용에 걸쳐 다양하지만 결국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죠.
얼굴이 잘생기거나 예뻐보이는 포인트는 다양하겠습니다만, 피부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평소 팩을 하거나 화장, 비비크림을 바르는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는데요, 어쩌다 보니 올인원 비비 스틱에 대해 알게 되었고,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상당히 만족감이 있어 그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포장 및 성분

우선 구입하였을 경우 포장 상태와 포장에서 알 수 있는 성분, 스틱의 모습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왼쪽-검정색-작은-박스에-화장품의-효능효과-용법용량-전성분이-적혀-있고-오른쪽-검정색-플라스틱-비비-스틱이-세로로-세워져-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포장, 스틱의 모습)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만, 사람들마다 궁금한 성분이 다를 것이기에 화장품 성분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화장품협회(성분사전)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에 기입되어 있는 성분 중 원하는 성분명을 검색하여 그 용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내용물의 모습, 사용방법

다음은 스틱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참고하세요.

왼쪽-비비-스틱-상단에-베이지색의-화장품이-스틱-형태로-들어있고-오른쪽-스틱-하단에-초미세-브러쉬가-장착-되어-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개봉 후 내용물)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의 윗 뚜껑을 열면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 보입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의 3종 기능성 화장품이죠.

립스틱처럼 윗부분을 돌리면 비비 스틱이 올라오고, 그것을 얼굴에 바르면 됩니다.

아래 뚜껑을 열면 초미세 브러시가 있는데요, 얼굴에 바른 비비 스틱 화장품을 넓게 펴 바르는 역할을 합니다.

커버력이 부족하다 싶으면 2~3회 정도 덧발라 주시면 됩니다.


사용 전, 후 비교 사진

드디어 사용 전, 후의 비교 모습입니다.

사진은 코, 볼, 수염자국 순서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 후 모습(코)

왼쪽-사용-전-코-표면에-모공과-블랙헤드가-보이고-오른쪽-사용-후-모공과-블랙헤드가-커버되어-피부톤이-밝아진-모습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 후 모습(코)

개인적으로 사용 전 코에 블랙헤드 및 모공이 두드러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사용 후 모습을 보시면 블랙헤드 및 모공의 커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블랙헤드는 거의 보이지 않고 모공 또한 상당히 커버된 모습입니다. 피부 톤도 자연스럽게 밝아진 상태입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 후 모습(볼)

왼쪽-사용-전-볼-표면에-모공이-보이고-오른쪽-사용-후-모공이-약하게-보이지만-여전히-보이며-피부톤은-밝아진-모습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 후 모습(볼)

볼에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을 사용 후 직접 거울을 보았을 때는 상당히 피부가 정돈되는 모습을 봤는데, 근접 사진으로 보니 사용 전, 후의 모공 상태 차이가 크게 두드러지지는 않는 모습입니다. 

피부톤은 확실히 밝게 바뀌는데, 다크서클까지 완벽하게 가려지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사용 전, 후 모습(수염 자국) 

왼쪽-사용-전-수염자국이-검게-착색되어-진하게-보이고-오른쪽-사용-후-수염자국이-얕아져-연하게-보이는-모습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 후 모습(수염 자국)

대부분 남성들은 면도 후 남아있는 수염 자국이 보기 싫으실 텐데요, 저도 유독 수염이 짙어 면도를 해도 수염자국이 남아 스트레스를 받곤 합니다.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스틱 사용 전에는 검게 착색된 수염자국이 확연하게 보이는 반면, 사용 후에는 수염 자국이 옅어 보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염 자국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입장에서 이 정도 차이는 상당히 크게 다가옵니다.

 

저는 평소 비비크림을 자주 사용해 왔고, 이번에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을 사용하면서도 사실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비비크림과 별 차이가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으니까요.

하지만 바를 때의 편의성이나 초미세 브러시로 인한 커버력, 사용 후 눈에 띄게 밝아지는 피부톤과 피부의 정돈 상태로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반드시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을 구입하라고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관심이 있는 분들은 구입해서 사용해보면 생각보다 괜찮은 사용감을 느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피부가 좋아 보이길 기원하며, 엔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